> 고객센터 > news
  • 풍수지리학과 과학의 원리
    효자추모관 2005-02-16 4850
     
    우리인간은 태양계에 크고 작은 행성들과 산천초목등 물체에서 발산되는 자력, 인력, 전파, 전력, 방사선, 전자파, 공기, 풍, 기압등 볼 수 없는 물질의 영향을 받으면서 생활하고 있다. 이러한 유형과 무형의 물체, 물질, 시간, 장소, 형태, 방향, 거리의 변화에 따라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은 각각 다르게 나타난다. 인위적인 방법으로 길(吉)한 것은 취하고 흉(凶)한 것은 피하여 우리의 인생을 더욱 건강하고 순조롭게 영위하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풍수지리학의 원리를 과학적으로 규명해보면 다음과 같다.

    ① 한 종류의 식물 화분 몇 개를 같은 장소에 놓아두고 일정기간이 경과한 뒤 성장상태가 똑같이 자라지 못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② 볼록렌즈로 태양의 빛을 한곳에 모으면 강력한 열을 얻어 물건을 태울 수 있는 것과 같이 풍수지리학에 있어서도 양택(건물), 음택(묘지) 태양의 빛을 모으는 매개체인 렌즈와 비슷한 역할을 양택에 생활하는 사람 음택(묘지) 사자(死者)에게 길흉의 영향을 주는 것이라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시간, 장소, 거리, 방향, 균형, 형태 모두적절한 조화가 이루워져야 빛의 초점이 이루워지면서 강력한 열의 효과를 얻을수 있는것과 같이 발생하는 길한 기운은 취하고 흉한기운은 피할 수 있다.